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텍스트리뷰

텍스트리뷰

텍스트리뷰

텍스트 리뷰 작성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0원을 드립니다 리뷰 작성하기
  • BEST

    오리지널 여자 향수 

  • hohovv1

    이제 매일 뿌릴수있어여^^^^

    친구한테서 갑자기 사랑스럽고 퐁퐁한 느낌나는 향이나서,묻고 바로 구입했어요ㅜㅜㅜㅜㅜ이제 매일 맡을수있어서 행복하네요♡

    친구한테서 갑자기 사랑스럽고 퐁퐁한 느낌나는 향이나서,묻고 바로 구입했어요ㅜㅜㅜㅜㅜ이제 매일 맡을수있어서 행복하네요♡

    전체보기

    접기

  • 친구한테서 갑자기 사랑스럽고 퐁퐁한 느낌나는 향이나서,묻고 바로 구입했어요ㅜㅜㅜㅜㅜ이제 매일 맡을수있어서 행복하네요♡

  • 20-12-29
  • 조회 78
  • BEST

    오리지널 여자 향수 

  • 다뵹

    저의 인생향수..끊을수가 없자냐요.. 파일첨부

    올리브*에서 시향하고 향이 너무 취향저격 이어서 고민없이 구매했습니다!향은 개인적으로 시원한 느낌이 들고 과일향과 꽃향이 섞여서고급 느낌의 향이 느껴져요~!더군다나 남자친구가 이 향을 너무 좋아해서 이 향수를 뿌리는게 습관이 됬어요!그래서 한통 알차게 사용하고 아프리모 공식 사이트에서 감사제를 진행하길래 얼른 주문해서 두 통 쟁여놨습니다.오리지널 향수 단종되거나 리뉴얼 하지 말아주세요ㅠㅠㅠㅠ바이레*, 조말* 등의 고가의 향수도 사용해봤지만 아프리모 오리지널 향수가 맘에 쏘옥 든다구요..저만 간직하고 싶은 향수 이지만 아프리모가 더욱 더 유명해지고많이 알려져서 좋은 이벤트 열어주길 바래요❤지금 감사제 중에 얼른 구매하세요!!! 고민을 하신다면...배송이 늦어지고 감사제는 끝나요..!!

    올리브*에서 시향하고 향이 너무 취향저격 이어서 고민없이 구매했습니다!향은 개인적으로 시원한 느낌이 들고 과일향과 꽃향이 섞여서고급 느낌의 향이 느껴져요~!더군다나 남자친구가 이 향을 너무 좋아해서 이 향수를 뿌리는게 습관이 됬어요!그래서 한통 알차게 사용하고 아프리모 공식 사이트에서 감사제를 진행하길래 얼른 주문해서 두 통 쟁여놨습니다.오리지널 향수 단종되거나 리뉴얼 하지 말아주세요ㅠㅠㅠㅠ바이레*, 조말* 등의 고가의 향수도 사용해봤지만 아프리모 오리지널 향수가 맘에 쏘옥 든다구요..저만 간직하고 싶은 향수 이지만 아프리모가 더욱 더 유명해지고많이 알려져서 좋은 이벤트 열어주길 바래요❤지금 감사제 중에 얼른 구매하세요!!! 고민을 하신다면...배송이 늦어지고 감사제는 끝나요..!!

    전체보기

    접기

  • 올리브*에서 시향하고 향이 너무 취향저격 이어서 고민없이 구매했습니다!향은 개인적으로 시원한 느낌이 들고 과일향과 꽃향이 섞여서고급 느낌의 향이 느껴져요~!더군다나 남자친구가 이 향을 너무 좋아해서 이 향수를 뿌리는게 습관이 됬어요!그래서 한통 알차게 사용하고 아프리모 공식 사이트에서 감사제를 진행하길래 얼른 주문해서 두 통 쟁여놨습니다.오리지널 향수 단종되거나 리뉴얼 하지 말아주세요ㅠㅠㅠㅠ바이레*, 조말* 등의 고가의 향수도 사용해봤지만 아프리모 오리지널 향수가 맘에 쏘옥 든다구요..저만 간직하고 싶은 향수 이지만 아프리모가 더욱 더 유명해지고많이 알려져서 좋은 이벤트 열어주길 바래요❤지금 감사제 중에 얼른 구매하세요!!! 고민을 하신다면...배송이 늦어지고 감사제는 끝나요..!!

  • 20-12-22
  • 조회 235
  • 더바디 여자 향수

  • -

    대박~~!!! 파일첨부

    시향도 안해보고향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큰맘먹고 주문해봤어요~~~공홈이 젤저렴하면서 사은품도 대박이네요~~!!!더바디 본품사니오리지날로 같은 용량 5,800원에 구매하고샘플 세가지나 받아써요~~!!!!배송도 일욜에 주문했는데 담날 오후에 도착~~!!!쇼핑백에 이쁘게 와있네요완전 감동입니다ㅠㅠ더바디가 산뜻하니 제 취향이네요ㅎㅎ잘 쓸께요^^

    시향도 안해보고향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큰맘먹고 주문해봤어요~~~공홈이 젤저렴하면서 사은품도 대박이네요~~!!!더바디 본품사니오리지날로 같은 용량 5,800원에 구매하고샘플 세가지나 받아써요~~!!!!배송도 일욜에 주문했는데 담날 오후에 도착~~!!!쇼핑백에 이쁘게 와있네요완전 감동입니다ㅠㅠ더바디가 산뜻하니 제 취향이네요ㅎㅎ잘 쓸께요^^

    전체보기

    접기

  • 21-01-25
  • 조회 62
  • 순수하고 우아한 그녀의 향기 The body 더바디

  • -

    은은하고 좋아요 파일첨부

    비누향 나고 정말 순수한 느낌이에요~ 진하지 않고 부담되지 않아요!!이거 사고 좋아서 더 구매했어요

    비누향 나고 정말 순수한 느낌이에요~ 진하지 않고 부담되지 않아요!!이거 사고 좋아서 더 구매했어요

    전체보기

    접기

  • 21-01-24
  • 조회 9
  • 미드나잇 여자 향수

  • -

    너무좋아요 파일첨부

    오래가는게 제일 좋구요아침에 뿌려도 퇴근하고 집에 와도 코에서 맴돌아서 최고인거 같아요 은은하면서 비누향이고  고급져요!!! 

    오래가는게 제일 좋구요아침에 뿌려도 퇴근하고 집에 와도 코에서 맴돌아서 최고인거 같아요 은은하면서 비누향이고  고급져요!!! 

    전체보기

    접기

  • 21-01-24
  • 조회 16
  • 미드나잇 여자 향수

  • -

    너어어어므 좋아요

    몇통을 갈아치웠는지 모르겠어요 향 좋다 어디꺼냐 물어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요ㅎㅎㅎㅎ

    몇통을 갈아치웠는지 모르겠어요 향 좋다 어디꺼냐 물어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요ㅎㅎㅎㅎ

    전체보기

    접기

  • 21-01-23
  • 조회 14
  • 골드 여자 향수

  • hagu00

    와 이거 진짜 제취향이에요 파일첨부

    아프리모 향수 입문한지 얼마 안됐지만 여덟개의 향을 맡아보았습니다 :) 뿌듯 미드나잇과 골드 샘플 받은걸로 뭘로 하나더 구매해볼까 고민하다가 골드로 주문했는데 좋네요.. ㅜ 앞서 구매한것들이랑 느낌 완전 달라요 첫향은 바닐라향이 무겁게 맡아져요 저한테는 짙어요어제 받아서 오늘 아침 뿌리고 나왔는데 지금 점심시간쯤 되니잔향이 약간의 달달함으로 남아있네요 좋아요 조금더 일찍 만났더라면 겨울내내 뿌리고 다녔을텐뎅 봄에도 은은하게 어울릴것같아요  매일 다른 향수 뿌리는게 취미지만 당분간은 요걸로 정착해서 공병 만들겁니당  남자것도... 좋..좋겠죠? 아마도? 궁금 

    아프리모 향수 입문한지 얼마 안됐지만 여덟개의 향을 맡아보았습니다 :) 뿌듯 미드나잇과 골드 샘플 받은걸로 뭘로 하나더 구매해볼까 고민하다가 골드로 주문했는데 좋네요.. ㅜ 앞서 구매한것들이랑 느낌 완전 달라요 첫향은 바닐라향이 무겁게 맡아져요 저한테는 짙어요어제 받아서 오늘 아침 뿌리고 나왔는데 지금 점심시간쯤 되니잔향이 약간의 달달함으로 남아있네요 좋아요 조금더 일찍 만났더라면 겨울내내 뿌리고 다녔을텐뎅 봄에도 은은하게 어울릴것같아요  매일 다른 향수 뿌리는게 취미지만 당분간은 요걸로 정착해서 공병 만들겁니당  남자것도... 좋..좋겠죠? 아마도? 궁금 

    전체보기

    접기

  • 21-01-22
  • 조회 23
  • 더바디 여자 향수

  • 1602718563@k

    이 향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진심입니다 파일첨부

    우연히 그냥 광고보고 들어왓어요 바디 향이 더 좋고  저의 개취는 오리지널은 무슨향인지 ㅜㅜ개인적으로 모르겠어여 ㅋㅋ  쌤플로온 향도 좋아요 

    우연히 그냥 광고보고 들어왓어요 바디 향이 더 좋고  저의 개취는 오리지널은 무슨향인지 ㅜㅜ개인적으로 모르겠어여 ㅋㅋ  쌤플로온 향도 좋아요 

    전체보기

    접기

  • 21-01-22
  • 조회 239
  • [샘플event] AFRIMO 향수 샘플 무료 이벤트!

  • ehdud8749

    ㅋㅋㅋㅋㅋ아 ㅋㄲㅋ 파일첨부

    진심 ㄱㅋㅋㄱㅋㅋㄱㅋㅋㅋ어이없어서말이안나오네무슨 몇개나시켰다구 한보따리줘요ㅠㅜㅠㅜ첫구매에 극도로호감상승ㅋㅋㅋㄲㅋㄱㅋ향도너무좋지만각각 개성있는컨셉의 패키지 미친향까지지인들선물할것도 그냥한번에더구매하려구요

    진심 ㄱㅋㅋㄱㅋㅋㄱㅋㅋㅋ어이없어서말이안나오네무슨 몇개나시켰다구 한보따리줘요ㅠㅜㅠㅜ첫구매에 극도로호감상승ㅋㅋㅋㄲㅋㄱㅋ향도너무좋지만각각 개성있는컨셉의 패키지 미친향까지지인들선물할것도 그냥한번에더구매하려구요

    전체보기

    접기

  • 21-01-22
  • 조회 12
  • 순수하고 우아한 그녀의 향기 The body 더바디

  • sh900202

    향기 진짜진짜 좋습니다 와...

    샘플신청해서 받앗는데 3가지중이 이향 더바디? 이거 진짜좋아요   마치 되게 뭐랄까 고급스러운 비누향? 이라고해야하나? 아ㅜ진짜 야튼 말로표현이안되 너무좋아요 계속뿌리고싶어요 

    샘플신청해서 받앗는데 3가지중이 이향 더바디? 이거 진짜좋아요   마치 되게 뭐랄까 고급스러운 비누향? 이라고해야하나? 아ㅜ진짜 야튼 말로표현이안되 너무좋아요 계속뿌리고싶어요 

    전체보기

    접기

  • 21-01-21
  • 조회 6
  • [샘플event] AFRIMO 향수 샘플 무료 이벤트!

  • 너클조

    샘플맡아보니 은은하니 좋네요 적립금주세요 바로 구매하게요

    샘플 받아 맡아보니 향이 맘에들어요 적립금 바로 주면 즉시구매할께요

    샘플 받아 맡아보니 향이 맘에들어요 적립금 바로 주면 즉시구매할께요

    전체보기

    접기

  • 21-01-21
  • 조회 7
  • 미드나잇 여자 향수

  • -

    선물로 샀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선물로 샀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선물로 샀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전체보기

    접기

  • 21-01-21
  • 조회 34
  • 아프리모 오리지널 남자향수 50ml

  • 타이거7

    남성향수 오리지널

    아프리모 남성향수 오리지널 시원한 향 여름에 사용하기엔 괸찬은 상품이네요^^

    아프리모 남성향수 오리지널 시원한 향 여름에 사용하기엔 괸찬은 상품이네요^^

    전체보기

    접기

  • 21-01-21
  • 조회 4
  • 더바디 여자 향수

  • dladmsal84

    향이 넘무 좋아요~^^

    오리지널 쓰다가 바꿔봤는데 향이 너무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오리지널 쓰다가 바꿔봤는데 향이 너무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전체보기

    접기

  • 21-01-21
  • 조회 158
  • [샘플event] AFRIMO 향수 샘플 무료 이벤트!

  • -

    향 좋네요

    향수덕후라서 향수 모으는 취미가 있어요. 또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향수매치하기도 하는데 이거는 진짜 향수뿌렸어요~~ 가 아니라 어..? 향수냄새인가? 싶을정도로 은은하고 좋아요! 세개 샘플중에서 가장 맘에드는건 로맨틱 그리고 더바디 클래식 순입니다 ㅎㅎ 

    향수덕후라서 향수 모으는 취미가 있어요. 또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향수매치하기도 하는데 이거는 진짜 향수뿌렸어요~~ 가 아니라 어..? 향수냄새인가? 싶을정도로 은은하고 좋아요! 세개 샘플중에서 가장 맘에드는건 로맨틱 그리고 더바디 클래식 순입니다 ㅎㅎ 

    전체보기

    접기

  • 21-01-20
  • 조회 4
  • [1월event] A-MAN set (남성5종세트)

  • 겨울이요

    친구가 쓰길래

    너무너무 좋은 향이 나길래 어디 향수 쓰냐고 물었는데아프리모를 쓴다고 하더군요향이 정말 좋고 진짜 향수를 다 사용하고도 앞으로도계속 이 향수만 쓸 것 같습니다배송 상태와 기간도 정말 깔끔하고요 추천합니다

    너무너무 좋은 향이 나길래 어디 향수 쓰냐고 물었는데아프리모를 쓴다고 하더군요향이 정말 좋고 진짜 향수를 다 사용하고도 앞으로도계속 이 향수만 쓸 것 같습니다배송 상태와 기간도 정말 깔끔하고요 추천합니다

    전체보기

    접기

  • 21-01-20
  • 조회 8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텍스트리뷰

텍스트리뷰

텍스트리뷰

상담시간 am 9:30 - pm 18:00 점심시간 12:30 - 13:30
고객센터 02 462 0884
상품 게시판 목록
번호 제품명 category 제목 작성자 날짜 노출 수 recommen point
공지 내용 보기 SNS후기 적립금 이벤트 START! HIT 아프리모 2017-04-07 4139 1 0점
공지 내용 보기 상품후기 작성시 적립금을 지급해드립니다! HIT 아프리모 2017-03-31 4546 0 0점
View Details 이제 매일 뿌릴수있어여^^^^ [1] hohovv1 2020-12-29 78 0 5점
View Details 저의 인생향수..끊을수가 없자냐요.. [1] HIT파일첨부 다뵹 2020-12-22 235 0 5점
12765 내용 보기 대박~~!!! [1] NEW파일첨부 - 2021-01-25 62 0 5점
12764 내용 보기 은은하고 좋아요 [1] NEW파일첨부 - 2021-01-24 9 0 5점
12763 내용 보기 너무좋아요 [1] NEW파일첨부 - 2021-01-24 16 0 5점
12762 내용 보기 너어어어므 좋아요 [1] NEW - 2021-01-23 14 0 5점
12761 내용 보기 와 이거 진짜 제취향이에요 [1] NEW파일첨부 hagu00 2021-01-22 23 0 5점
12760 내용 보기 이 향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진심입니다 [1] NEWHIT파일첨부 1602718563@k 2021-01-22 239 0 5점
12759 내용 보기 ㅋㅋㅋㅋㅋ아 ㅋㄲㅋ [1] NEW파일첨부 ehdud8749 2021-01-22 12 0 5점
12758 내용 보기 향기 진짜진짜 좋습니다 와... [1] NEW sh900202 2021-01-21 6 0 5점
12757 내용 보기 샘플맡아보니 은은하니 좋네요 적립금주세요 바로 구매하게요 [1] NEW 너클조 2021-01-21 7 0 5점
12756 내용 보기 선물로 샀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1] NEW - 2021-01-21 34 0 5점
12755 내용 보기 미드나잇 남자향수 [1] NEW 타이거7 2021-01-21 5 0 5점
12754 내용 보기 남성향수 오리지널 [1] NEW 타이거7 2021-01-21 4 0 5점
12753 내용 보기 향이 넘무 좋아요~^^ [1] NEWHIT dladmsal84 2021-01-21 158 0 5점
12752 내용 보기 향 좋네요 [1] NEW - 2021-01-20 4 0 5점
12751 내용 보기 친구가 쓰길래 NEW 겨울이요 2021-01-20 8 0 5점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