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아프리모, 신제품 로맨틱 보틀 버전 출시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20-10-14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37362


 

2030 젊은층의 솔직함, 열정을 기반으로 하는 이성문화를 지지하는 트렌디한 향수 브랜드 `아프리모(AFRIMO)`가 자사의 인기 향수 제품인 `로맨틱` 향의 보틀 버전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프리모의 `로맨틱` 향수는 기존의 포터블 버전으로 ``팜므(포 우먼)`, `옴므(포 멘)` 버전으로 각각 40ml의의 용량으로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아프리모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감미로운 첫 만남`을 재현한 향수로, 싱그럽고 상쾌하며 깔끔한 향이 특징이다.

`로맨틱 팜므`는 상큼하고 달콤한 꽃 향기가 특징이며 사랑스러운 여성을 떠오르게 하고, `로맨틱 옴므`는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향으로 댄디한 남성의 이미지를 연상케 한다. 로맨틱 제품의 기존 트위스터 디자인은 가방, 주머니 등에 휴대하기 용이하며 패션 아이템처럼 감각적인 모습을 자랑한다.

또한 기존의 트위스터 로맨틱 향수에 10ml를 더해 총 50ml의 용량으로 로맨틱 보틀버전을 출시, 소장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 모으고 있다. 향수를 사용하는 이가 표현하고 싶은 일종의 `무드`를 보다 감성적으로 보틀에 표현해 냄으로써 로맨틱한 감각을 극대화했다. 특히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설레는 마음을 케이스에 패턴으로 표시하며, 사랑이 점점 깊어지는 그 감정을 결을 그라데이션 무늬로 감각적인 표현을 보틀에 구현해 냈다.

로맨틱 향수는 대학교 및 클럽 등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서 엄선된 향료만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향을 맡는 순간 마음이 달콤해지며, 처음 사랑에 빠지는 순간으로 그 기억이 되돌아가는 마법 같은 향이 특징으로 2030 젊은층에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기존에 로맨틱 향수 포터블 버전을 외출할 때 편하게 휴대했다면, 중량되어 출시된 보틀 버전의 경우 화장대에 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아프리모에서는 로맨틱 보틀버전 출시를 기념, 7월 한 달간 로맨틱 보틀 제품 구매 고객에게 향후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 및 로맨틱 보틀&포터블 버전 전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자사의 로맨틱 향수는 상큼한 향기로 20대 초반에게는 입문 향수로, 30대에게는 깔끔한 향기를 지닌 향수로 항상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는 대표적인 제품"이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집에서도 편하게 뿌리실 수 있도록 보틀 형태로 출시하게 됐으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프리모는 나만의 시그니처 향기로 주인공이 되고자 하는 마음, 좋은 기억을 불러오는 것, 사랑하는 이와의 깊은 정서적 교감, 일상과 우리의 상상 속의 고귀한 순간들을 향기로 구현해 낸 향수 브랜드다. 최대 7시간 지속이 가능한 오드퍼퓸 등급으로 제품을 선보이며, 엄선된 향료를 사용해 현재까지 누적판매 70만개를 기록한 온라인 향수 브랜드다.



첨부파일 로맨틱.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