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연애칼럼 만남

연애칼럼 만남

연애칼럼 만남

게시판 상세
제목 전희도 중요하지만 후희도 중요해
작성자 (ip:)
  • point 0점  
  • 날짜 2019-08-08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210

전희도 중요하지만 후희도 중요하단 사실!

 

 여기에 뜀틀이 있다. 힘들이지 않아도 넘을 수 있을 정도의 낮은 뜀틀 말고, 당신의 키보다 훨씬 높은 뜀틀이다. 이걸 훌쩍 뛰어 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건 뭔지 남성들에게 물어봤다. 통상적인 대답은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었다.


 



1. 긴 다리와 팔이 있어야 점프를 하지! : 높이를 감당할 수 있는 신체조건이 가장 중요한 게 아닐까요? 제 아무리 테크닉이 좋으면 뭘 해요. 택도 없는 길이론 아무것도 할 수 없죠.

 

2. 결국은 테크닉이죠. 메시를 봐요. : 폭발적인 점핑을 위해선 정확한 테크닉이 중요하죠. 물론 근력은 필요해요. 하지만 길이가 중요한 건 아니거든요. 다양한 직간접적 경험 그리고 훈련을 통해 능숙한 테크닉을 연마한다면 얼마든지 도달할 수 있죠.



 


3. 정확한 타점을 찾아내는 천부적인 감각 : 발 구름판의 어디쯤을 밟아야 제대로 탄력을 받는지, 뜀틀의 어느 지점을 짚어야 가장 이상적으로 뛸 수 있는지 아세요? 세로 길이의 2/3 지점. 뭐 이런 게 절대적으로 정해진 건 아니거든요. 뜀틀의 종류, 마루바닥의 상태 등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겠죠. 엄청난 노력을 통해서 매 순간 그 정확한 지점을 찾아내는 사람도 있겠지만, 뛰어난 감각을 가진 천재들은 못 당해요. 언제어디서든 모든 뜀틀과의 궁합이 맞는 선수. 이상적이지 않나요?

 

 과연 이 세 가지가 전부일까. 진짜 고수들은 다음의 두 가지를 더 중요하게 얘기한다.

 

4. 도움닫기가 없다면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제자리에선 폭발적인 도약을 할 수 없죠. : 뜀틀의 5단계가 뭔지 아세요? 도움닫기발구르기손짚기공중동작착지에요. 물론 모든 동작을 완벽히 해야겠지만, 도움닫기가 가장 중요하죠. 힘이 소진 되지 않을 만큼의 적당한 거리를 달려와야 앞으로 나가는 추진력과 스피드가 생기거든요.



 



5. 착지한 후의 매너가 좋아야 점수를 잘 받겠죠? : 그저 뛰어 넘겠다는 목적달성만이 능사가 아니라면, 마무리인 착지 과정을 신경 써야 좋은 점수를 받아요. 깨끗한 착지동작과 그 후의 매너가 없다면, 심사위원이나 관중을 무시한 자신만의 뜀틀이 될 뿐이거든요. 넘었다고 혼자 들떠버려선 안돼요. 뜀틀을 넘는 과정을 함께한 파트너들에 대한 예의를 다해야죠.

 

 , 이제 뜀틀을 오르가즘이란 단어로 바꿔서 다시 한 번 읽어보길 바란다. 타고나게 우월한 신체부위, 카마수트라를 독파한 후의 테크닉, 정확한 성감대를 찾아내는 감각, 과하지 않을 만큼의 전희, 그리고 절정 이후의 후희. 이들 중 연인의 만족을 위해 가장 중요한 건 뭘까?

 

 1~3번을 선택하는 건 50점짜리 섹스를 하는 남자다. 이들과의 잠자리에선 엄청난 자극을 느낄 수 있을지언정 따뜻함까지 기대하긴 힘들 거다. 4번을 선택하는 남자라면 80점은 될 듯싶다. 전희에의 노력이 실은 본인의 자극을 향해 있다하더라도(파트너의 흥분을 봐야 본인이 자극 되는 남자들도 많다), 당신을 위한 노력의 중요성은 놓치지 않는 남자니까.

 

 5번을 생각하는 남자라면 만점을 줘도 될 것 같다. 본인의 성취감 뿐 아니라 파트너의 감정까지 배려해주는 사람이다. 뛰어 넘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하는 게 아닌, 좋은 평가를 받는 것에까지 신경을 쓴다. 그러니 매너가 있을 수밖에 없다. 착지자세야 어떻든 높이 뛰는 것에만 급급한 선수, 심사위원과 관중석을 향해 인사조차 없는 선수는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없단 걸 안다. 사정 후 혼자서 샤워를 하러 가버리는 남자, 격정적이었던 섹스과정과는 달리 그 후엔 냉담한 태도로 TV만 보는 남자가 5번을 택할 가능성은 희박하지 않을까 싶다.



 

 


파트너의 오르가즘을 주지 못해 심각한 회의감에 빠져든 남자들이여. 괜한 오르가즘의 신화에 빠져있기 보단 후희에 신경을 쓰자.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과 나누고 싶은 감정은 그저 쾌락만이 아니다. 너는 충분히 사랑스런 내 연인이란 따뜻한 포옹이다

 그래. 이건 디저트의 중요성을 아는 것과도 상관이 있겠다. 데이트 코스만 해도 그렇다. 배가 불러 죽겠는데 굳이 디저트 가게를 가야하느냐는 문제를 제기하는 남성들이 많지 않은가. 에피타이저나 메인디시에 센스를 발휘하려는 남성들은 꽤 보이지만, 디저트에 대한 중요함은 잊어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인 것 같다. 이해가 가지 않는다면 그냥 머리로 외우자. 그녀의 만족은 마지막 디저트의 달콤함까지 맛봐야지만 비로소 당신을 절반정도 맘에 들여 놓을 거란 걸.

 

 

첨부파일 20190808_-d연애칼럼-(4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